‘WHO’S THE BOSS’ (이하 후즈더보스) 2화 방영분, 출처 : 제이블랙&제이핑크 유튜브 채널
인기 댄스 웹예능 ‘WHO’S THE BOSS’ (이하 후즈더보스) 3화가 지난 13일(일)에 방영됐다.
이번 3화에서는 제 2대 보스가 정해졌다. 지난 2화에서 결승에 오른 도균, 오천, 리벨은 초박빙의 승부를 펼쳤다.
결과는 도균 4표, 리벨 3표, 오천 2표로 제 2대 보스는 도균이 되었다.
그리고 뒤이어 시작된 팀배틀에서 도균은 팀원 선정을 우선으로 할 수 있게 되어 제 1대 보스였던 마리오를 포함하여 오천, 리벨, 투탓을 팀원으로 지목했다. 그리고 남은 댄서들끼리 두 팀으로 나누어 챌린저 팀을 정하게 되었다.
먼저 첫번째로 제이블랙, GV, 투페이스, 유봉이 블랙이라는 챌린저팀을 이루었고, 두 번째는 COVA, 팝봉, MCJO, 와쿤이 블랙킬러라는 챌린저 팀을 이루게 됨으로 총 3개의 팀이 생기게 되었다.
두 챌린저 팀이 대결을 하여 승리한 팀이 보스팀과 대결을 하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하게 된다. 두 챌린저팀의 심사는 제 2대보스인 도균이 진행하였다.
두 팀의 결과는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까르르(studio Grr)‘와 ’제이블랙 & 제이핑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후즈더보스‘는 ’최정상 댄서‘ 13인이 참가자로 출연하는 탑티어 서바이벌 콘텐츠로 최종 우승을 차지한 ’파이널 보스‘는 대한민국 스트릿 댄스 ’서열 1위‘의 영예와 함께 우승 상금 1,000만 원을 차지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