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2021 경남대 LINC+ 웹소설 공모전 수상작 발표

지난 3일(목) 시상식 진행해 각 부문별 수상자 발표

등록일 2022년03월07일 10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3일(목), 경남대 LINC+사업단이 성황리에 작품 접수를 마무리한 '2021 경남대 LINC+ 웹소설 공모전'의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2021 경남대 LINC+ 웹소설 공모전 시상식'은 코로나19의 유행 상황을 고려하여 비대면(ZOOM) 시상식으로 진행되었다. 진행은 주관사인 멜로우그램이 맡아서 진행하였다.

 

이번 공모전은 각 중&고등 부문과 대학부문으로 나뉘어 진행했기때문에 각 부문별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으로 나뉘어 결과를 발표했다.

중&고등 부문의 우수상은 <얼굴 없는 엑스트라>를 작성한 신민정 학생(마산구암고), 최우수상은 <씨앗>을 작성한 신배기 학생(마산제일고), 대상은 <고스트커피>를 작성한 김지현 학생(창원대산고)이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그리고 대학 부문에서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총 세 작품이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우수상은 <조선사자실록(朝鮮死者實錄)>을 작성한 정다교 학생(경남대), 최우수상은 <이방인>을 작성한 주소희 학생(경남대), 대상은 <우산 아래의 세계>를 작성한 배승현 학생(경남대)이 수상하였다.

 

각 수상자별 경남대학교 상장과 30~50만원 상당의 부상이 제공 되었으며, 추후 학생들의 의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웹소설 작가 에이전시와도 계약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남대 LINC+ 박은주 단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우리 대학의 학생과 지역 학생들의 웹소설 창작 수준이 아마추어를 넘어 프로로 도약할 수 있는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고, 이후에도 우리  LINC+ 사업단은 문화 콘텐츠 내실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며 이번에 수상한 예비 작가들의 왕성한 활동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2021 경남대 LINC+ 웹소설 공모전 시상식'의 참여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백경훈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