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네이버웹툰, 공포 만화 시리즈 ‘무서운게 딱좋아!’ 정식 연재 시작

등록일 2021년08월29일 14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추억의 공포 만화 시리즈 ‘무서운게 딱좋아!’를 이제 웹툰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웹툰은 24일 신작 웹툰 ‘무서운게 딱좋아!’를 수요웹툰과 일요웹툰, 주 2회 연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무서운게 딱좋아!’는 2002년 처음 출간된 공포 만화 시리즈다. ​출간 당시 빨간 마스크, 처녀 귀신 등 각종 공포 괴담을 유행시키며 전국 10대 학생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현재까지도 1990년대생이라면 누구나 아는 추억의 공포 만화 시리즈로 회자되고 있다.

 

첫 화의 에피소드 ‘숨소리’는 수상한 원룸에서 펼쳐지는 괴담을 그린다. 원룸에서 지켜야 할 조건을 어기면 귀신이 찾아오는데, 집주인은 이때 주인공에게 절대 숨소리를 내지 말라고 당부한다. 

 

웹툰 ‘무서운게 딱좋아!’의 이동규 작가는 “19년 전 출판 만화로 큰 사랑을 받은 ‘무서운게 딱좋아!’ 시리즈를 웹툰으로 새롭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지금은 성인이 된 90년대생 독자들을 위해 출판 원작과 다른 소소한 변화들을 찾는 재미와 함께 어린 시절을 추억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 제공 : 네이버웹툰>

 


 

박지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