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모바일 게임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 19일 출시

등록일 2021년08월22일 20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네이버웹툰은 모바일 게임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을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글/그림 이동건)을 기반으로 한 신규 게임으로, 게임 제작사 스카이워크의 퍼즐 전문 스튜디오인 페블워크에서 개발했다. 이날부터 일부 국가 및 지역을 제외한 전 세계에서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은 똑같은 모양의 퍼즐 3개를 이어 맞추는 매치3 퍼즐 방식의 게임이다. 조작이 간단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400개 이상의 스테이지와 미션으로 구성돼 다채로운 재미를 전한다. 

 

특히 20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웹툰 ‘유미의 세포들’의 에피소드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네이버웹툰 측은 "원작 웹툰과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네이버웹툰은 게임 출시를 기념해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세포 뽑기권 1장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상미 네이버웹툰 게임사업부 리더는 “원작 웹툰을 사랑해주시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바일 게임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을 전 세계에 동시 출시하게 됐다”며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이용자들이 원작 세포 캐릭터들의 개성 있는 매력을 게임 플레이를 통해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의 원작 웹툰인 ‘유미의 세포들’은 30대 평범한 직장인 ‘유미’의 일상과 연애 이야기를 머릿속 세포들의 시각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머릿속 세포들이 각 캐릭터의 사랑과 이성, 식욕 등을 조절한다는 독특한 설정과 매회 현실적인 에피소드, 캐릭터 간의 섬세한 심리 묘사를 선보여 연재 당시 큰 인기를 얻었다. 오는 9월 17일에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이 tvN과 티빙에서 동시 공개된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웹툰>

 


 

조은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