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카카오웹툰’, 론칭 이틀 만에 일일 거래액 10억원 달성

등록일 2021년08월03일 17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 김성수) 웹툰 플랫폼 카카오웹툰이 국내에 론칭한 지 이틀 만에 거래액 10억원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은 3일 카카오웹툰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전체 인기차트 및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에서 틱톡 바로 다음인 2위를 기록, 웹툰 플랫폼 가운데 정상에 올랐다고 밝혔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만화 분야 1위에 오르는 등 오픈과 동시에 최상위권에 자리 잡았다.

 

1일 론칭 이후 이틀 간 국내 거래액은 10억원으로, 다음웹툰 대비 인당 열람건수는 기존 2.5배 구매전환율도 2.5배씩 각각 증가했다. 

 

박종철 카카오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사업부문장은 “카카오웹툰의 연이은 성공은 지난 수년간 적극적 투자를 통해 발굴한 국내 최고의 웹툰들과 이를 가장 효과적이고 아름답게 전하는 독보적인 사용자 경험,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글로벌 네트워크 역량이 함께 빚어낸 성과”라며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행보에서 카카오웹툰과 카카오페이지가 빚어내는 폭발적 시너지가 카카오엔터를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 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박지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