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리디, 오리지널 콘텐츠 프로젝트 ‘우주라이크소설’ 진행

등록일 2021년06월16일 07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커넥티드 콘텐츠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인기 작가들의 신작 단편소설을 단독으로 선보이는 ‘우주라이크소설’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리디의 오리지널 콘텐츠 프로젝트 ‘우주라이크소설’은 작가들의 신작 단편소설을 고객에게 빠르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통상 작가가 소설집을 출간하려면 여러 편의 단편을 써야 하고 기간도 수개월 걸리지만,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는 한 편만 완성해도 바로 공개가 가능하다. 작가는 이를 바탕으로 빠르게 수익을 얻고, 더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 수 있게 된다.

 

이날 공개되는 작품으로는, 초능력을 갖게 된 공시생의 현실적인 아르바이트 체험기를 담은 심너울의 ‘내 손 안의 영웅, 핸디히어로’ 및 사람들의 머리 위로 통장 잔고가 보이는 세상을 그린 황모과의 ‘밸런스’ 등 8편의 작품이다. 이후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리디 관계자는 “인기 작가들의 신작을 오래 기다리지 않고 만나볼 수 있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며 “이번 오리지널 콘텐츠 프로젝트를 통해 연내 다양한 장르의 단편소설을 50종 이상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리지널 콘텐츠 프로젝트 ‘우주라이크소설’을 통해 단독 공개되는 단편소설은 리디북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출처 : 리디>

 


 

조은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