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배신이 만연한 요즘. 이 웹툰 어떨까? 사이다 로판 웹툰 그 기사가 레이디로 사는 법

등록일 2021년04월17일 11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최근 연예계에는 형제간의 배신 등이 큰 이슈이다. 사람들은 돈, 권력, 관계 등 저마다의 이유로 배신을 한다. 2021년 3월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로맨스 판타지 웹툰 ‘그 기사가 레이디로 사는 법’의 연재가 시작되었다. 본 웹툰은 배신당해 살해당한 여 기사가 적국의 레이디로 깨어나는 내용으로 이야기를 시작한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웹툰 그 기사가 레이디로 사는 법>

 

 

‘그 기사가 레이디로 사는 법’은 2017년 네이버 웹소설에서 연재를 진행하였으며 현재 173화로 완결되었다. 연재 당시에도 관심 2만명, 다운로드 406만 명을 달성했을 정도로 사랑을 받았던 웹소설이다. 새로운 몸으로 깨어난 레이디의 반전 매력과 남주인공과의 케미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웹소설이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웹소설 그 기사가 레이디로 사는 법>

 

 

네이버웹소설 보러가기 : https://series.naver.com/novel/detail.nhn?productNo=2669289

 

 

루시펠라 아이딘은 얼샤의 전쟁의 여신이라고 불릴 정도로 강한 여기사였으나 부관의 배신으로 살해당하고 사망 3년 뒤 시점에 에스텔 슈페르트의 몸으로 들어가 깨어난다. 3년의 세월 동안 얼샤는 망해버렸고 자신은 적국인 안스갸르의 귀족 루시펠라 아이딘이 되어있었다. 약골의 몸도 힘든데 전쟁에서 원수처럼 싸웠던 제더카이어 하인트 공작은 그녀의 약혼자라고 한다. 애칭 제드라 불리는 이 공작은 준수한 외모와 유능한 실력의 소유자이지만 여자를 멀리하고 귀족을 혐오하는 성격의 소유자이다. 에스텔은 새로운 몸으로 빙의된 황당한 상황 속에서 얼샤가 멸망한 이유를 추적해 나간다. 그 과정에서 앙숙이었던 약혼자 제드에게 미묘한 감정이 생겨난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웹툰 그 기사가 레이디로 사는 법>

 

 

최근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로맨스 판타지 웹툰은 계속에서 작품 수를 늘려가고 있으며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아도니스, 외과의사 엘리제, 빛과 그림자, 공작 부인의 50가지 티레시피 등 웹툰을 재밌게 본 독자라면 ‘그 기사가 레이디로 사는 법’ 웹툰도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이다.

본 웹툰은 배신의 이유를 추적하는 재미, 약혼자 제드와의 케미, 평생 전쟁터에서만 살아왔는데 레이디로서 사교계에서 귀족 영애로 또 다른 생존을 해야 하는 재미 등을 느낄 수 있다. 21년 3월부터 연재를 시작해 아직 6화밖에 공개가 안된 웹툰이지만 400만 명 이상을 달성한 웹소설이 원작이라는 점. 잘 이식된 작화와 높은 평점은 네이버웹툰에서 많은 사랑을 받을 좋은 작품이라 생각된다. 미리 감상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웹툰 그 기사가 레이디로 사는 법>

 

 

네이버웹툰 보러가기 : https://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758675

 

 

 

 

박상욱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