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권진아, 네이버웹툰 ‘소녀의 세계’ 음원 두번째 주자로 발탁돼

등록일 2021년04월15일 07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네이버 월요 웹툰 ‘소녀의 세계’ 콜라보 음원의 두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음반 기획 및 멀티미디어콘텐츠 개발 기업 모스트콘텐츠는 14일 권진아가 참여한 ‘소녀의 세계’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 ‘문턱’이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소녀의 세계’는 독자들이 공감하기 쉬운 학창 시절의 우정과 성장 스토리를 리얼한 심리묘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몰입도 높게 풀어내 2015년 연재가 시작된 이후 지금까지 월요 웹툰 최상위권의 자리를 지켜내며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최신 에피소드에서는 교내 홍보물 제작 중 뜻하지 않은 사고를 겪게 되는 등 펼쳐진 시련 앞에 고민하는 나리의 모습이 그려져 독자들로부터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받았다. 여기에 특유의 감성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권진아 표 발라드가 더해져 더욱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모스트콘텐츠 측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가창에 참여한 권진아는 ‘끝’, ‘운이 좋았지’ 등 특유의 감성으로 대중들에게 공감과 사랑을 받으며 대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권진아는 최근 전곡 프로듀싱한 EP ‘우리의 방식’을 통해 또 한번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진면모를 선보였다.

 

네이버웹툰 ‘소녀의 세계’ 콜라보 음원 프로젝트는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의 OST를 제작한 모스트콘텐츠와 니즈 뮤직이 함께 제작한다.

 

 


 

<이미지 제공 : 모스트콘텐츠>

 

 

박지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현재접속자 (명)